본문 바로가기
Deutschland!!/독일의 일상

프랑크푸르트 한식 마켓 푸드정 후기

by Ninab 2018. 11. 14.

안녕하세요, 니나입니다. 사실 한국 여행에 다녀오기 전에 (9월말) 정도에 다녀왔던 푸드 정입니다. 오랫동안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해놓고 뭔가 저만 알고 가고싶은 곳이라 아껴둔것 같아요. 오늘까지 열심히 사먹었고 앞으로도 사먹을 예정이지만, 이제는 혼자만 알고 있는게 왠지 양심에 걸려서 포스팅을 드디어 합니다.  :)

사실, 프랑크푸르트에는 다양한 한국 음식점들과 아시아마켓과 한국 마켓이 있는데요. 푸드정은 저희 집에서 놀라울 정도로 가깝기도 하고 (같은동네) 가격 대비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 간단히 데우기만 해서 먹으면 되는 완제품을 팔기 때문에 더 좋은것 같아요. 원래는 뒤셀도르프와 쾰른에 위치해있다고 했는데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프랑크푸르트에도 새로 지점을 낸것으로 알고있어요!



Höchst 의 알트슈타트를 한바퀴 돌고 방문했어요. Höchst 알트슈타트는 정말 예쁘거든요. 오시는 김에 관광을 추천드려요. 


푸드정 주소 : Bolongarostraße 120, 65929 Frankfurt am Main

전화번호 : 0176 10424095


아래는 영업시간입니다. 



원래는 정육점이었던 곳에 자리를 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닥은 주방 혹은 욕실같은 타일이고 진열대는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어요.



이렇게 직접 조리한 완제품들이 포장용기에 담겨져서 판매됩니다. 갈비탕은 9,5유로고 꼬리곰탕은 14,3유로네요. 설렁탕은 11,5유로입니다. 저는 이 날 갈비탕을 사왔었고 집에와서 따뜻하게 끓여서 밥이랑 함께 먹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독일에서 많이 짜게 먹는게 버릇이 되서 그런지 저한테는 조금 싱거웠는데 일반적인 입맛에는 잘 맞을것 같았어요. 



그 외에 빨간 국물들도 많이 팔았어요. 육계장이 가장 맛있고 인기가 많다고 들었어요. 청국장과 감자탕도 보입니다. 

감자탕/육계장 10,5 유로



통조림, 라면, 소스와 햇반도 조금 준비되어 있어요.



김치류를 포함한 반찬거리들이 있습니다. 오징어젓갈과 모듬전, 총각김치, 비빔밥 재료를 사왔었어요.



맨 윗층에 보이는게 푸드정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족발입니다. 쌈채소와 양념, 겉절이무? 등 모든게 다 들어있어요.



구이용 고기, 요리용, 양념된 고기들도 (갈비등) 다 놓여있네요.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6유로에서 8유로정도였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가 많았어요. 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한국음식이 그리울때 가장 생각 나는 종류들로 알차게 차려진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을때라 반찬가방도 받았었어요. 아이스팩같은 내부때문에 회사 점심 도시락 가방으로 잘 쓰고 있어요. 



갈때마다 조금씩 반찬도 국거리도 고기들도 조금씩 종류가 바뀌어 있고, 저도 늘 다른걸 사오지만 모두 맛있었어요. 식당에 가서 1인분에 쓸돈을 2~3인분용 음식을 사올수 있으니까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을 가져와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