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관심사/블로깅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 (마감!)

by Ninab 2017. 7. 26.

와우, 제가 초대장을 일곱장이나 받았어요.

만들어만 놓고 거의 사용하고 있지 않던 블로그라 

저에겐 첫 초대장 이벤트입니다.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초대장을 나누어 드릴게요!

헤헤 :)


* 배포 완료했습니다.

초대장은 일곱장뿐인데 많은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셔서ㅎㅎ 어찌해야할지 고심했네요. 

제가 놀러가고싶은 블로그를 계획하신 분들을 우선으로 배포해드렸고,

두분은 오랫동안 초대권을 구하러 다니 셨다고 해서 배포하였습니다.

다음달에는 더 많은 초대장을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께 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