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유럽 여행

#파리 디즈니 랜드 티켓 싸게 구매 하는 법

by Ninab 2017. 10. 21.

안녕하세요, 니나입니다 :) 

쓰고 싶은 순서대로 포스팅을 하니까 왔다 갔다 하네요. 

그래도 여행 다녀와서 시간이 많이 남는 요즘은 포스팅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동시에 작성중인 글이 여러개인데 언젠가는 마무리가 다~되겠죠?


이번에는 파리여행에서 아주아주 도움이 되었던, 디즈니랜드 티켓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매한 날짜는 방문일 열흘전쯤이었고 검색해서 나오는 모든 웹사이트중에서 가장 믿을만한 업체를 찾아 결제를 하였던 방법이라, 

가장 저렴한 티켓이라고 할수는 없습니다. 

찾아보면 더 저렴한 곳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나름 꼼꼼한 남자친구가 많은 후기들을 읽고 고른 곳이었어요.


예매할때는 이름이랑 성이랑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써넣었어요. 

입구에서 여권검사라도 할거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막상 가보니 바코드에 그냥 띡 하고 알아서 체크하고 들아가면 되더라구요. 

우리나라 교통카드 같달까요. 

그래서 미리 꼭 프린트를 해가야 하는것 같아요. 

프린트를 안하고 루브르 박물관처럼 핸드폰 바코드로 입장도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위의 화면이 디즈니랜드 파리 공식 사이트 화면이에요. 

티켓란에 가서 클릭을 하면 무엇을 선택할지 나오죠. 죄송해요. 지금 보니 독일어 버전으로 캡쳐했네요. ㅎㅎ

영어버전도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세요!




위에 제가 설명을 달아놓은것처러 순서대로 체크를 하면 그 다음에 가격이 나와요.

대부분 두개의 파크를 다녀오는데 가격이 1인당 94유로라니 대단하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짜는 미니랜드 시즌이었어요. 날짜마다 가격이 다 다르답니다. 저희는 가장 저렴할때 다녀와서

공식사이트 가격이 60유로 중반대였고 인터넷구매가는 40유로 후반대였어요. 1인당 15유로정도 차이가 났는데 여섯명이었으니까

60유로 정도를 아낄수 있었어요.



아래는 제가 예매한 isango! https://www.isango.com/ 사이트입니다.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파리, 디즈니랜드를 차례대로 클릭하면 아래처럼 가격이 보여요.

위와 같은 날짜인데 72유로 정도 나와있네요. 

22유로나 차이가 납니다. 

 


더 저렴한 사이트를 찾으신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지만, 

저희는 위의 사이트에서 예매해 집에서 출력한 종이로 디즈니랜드를 아무문제 없이 다녀왔어요. ^^



구매전에 꼭 공식사이트와 가격 비교하시고 구매하세요. 날짜마다 가격 상이하니 날짜 꼭 잘 확인하시고요.

혹시모르니 영문명도 철저하게 입력하여 주세요.

프린트는 꼭 해가셔야 할거구요.

그럼 재미나게 다녀오세요!!

디즈니 랜드 짱이에요!! 헤헤 마지막 폭죽놀이 꼭 관람하시고요.

여름시즌엔 11시에 문을 닫지만 저희가 다녀왔을때는 저녁 8시에 문을 닫았어요.

폭죽놀이하는 (문닫는) 시간도 꼭 확인하세요.



그럼, 혹시 조금이라도 저렴한 디즈니랜드 티켓 구입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디즈니 랜드 파리 다녀온 후기와 놀이기구 탄 이야기등등은 차차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