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3

독일에서 인터넷 쇼핑하기! 생활용품부터 가전제품, 옷, 약? 모두 사보자! 안녕하세요, 니나입니다. :) 한국에서 살때도 인터넷 쇼핑을 정말 즐겨했어요. 돌아다니는 발품을 파는 것도 싫고 가격을 비교해 보면 항상 인터넷이 더 싸더라구요. 독일도 크게 다르지 않아요. 자질구레한 생활용품들부터 가구, 의약품이나 옷도 대부분 인터넷 쇼핑을 하고 있어요. 특히 겨울에는요~ 너무 추워요 ㅠㅠ 한국에서 배대지를 이용하셔서 직구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수 있을것 같아서 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들을 정리해봤어요. 1. 생활용품 독일에서 가장 큰 드럭 스토어 ( 독일판 올리브영 느낌 )https://www.dm.de/오프라인으로도 장을 자주 보는 곳이지만 인터넷에서도 단골입니다. 2~4일정도가 걸리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샴푸나 린스 바디로션처럼 용량이 큰것들을 한번에 사서 쟁여놓기때문에 .. 2018. 11. 20.
독일 프랑크푸르트 11월 중순 날씨 안녕하세요, 니나입니다 :) 가끔 유럽의 날씨는 알다가도 모를때가 많아요. 특히 여름에서 가을을 느낄틈 없이 바로 겨울로 넘어가는 11월이 그런것 같아요. 한국은 추울때 매섭게 춥고 다시 슬슬 따뜻해 지지만, 독일의 겨울은 매섭다기 보다는 지독하다는 말이 더 어울립니다. 영하로 미친듯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갑자기 추워지는 것도 아니지만 10월부터 춥기 시작해서 거의 4월까지도 계속 춥거든요. 1년중 절반이 겨울같은 느낌인데다 해가 뜨지 않아서 지독해요. 2018년 11월 14일인 내일은 아침 7시 35분에 해가 뜨고 오후 네시 40분이면 이미 해가 지네요. 그 말은 퇴근때는 이미 어둡다는 거죠 ㅠㅠ 그 와중에 눈보다는 비가 더 자주 내리죠. 이번주에도 두번이나 비가 내렸어요. 참고로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2018. 11. 14.
프랑크푸르트 한식 마켓 푸드정 후기 안녕하세요, 니나입니다. 사실 한국 여행에 다녀오기 전에 (9월말) 정도에 다녀왔던 푸드 정입니다. 오랫동안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해놓고 뭔가 저만 알고 가고싶은 곳이라 아껴둔것 같아요. 오늘까지 열심히 사먹었고 앞으로도 사먹을 예정이지만, 이제는 혼자만 알고 있는게 왠지 양심에 걸려서 포스팅을 드디어 합니다. :)사실, 프랑크푸르트에는 다양한 한국 음식점들과 아시아마켓과 한국 마켓이 있는데요. 푸드정은 저희 집에서 놀라울 정도로 가깝기도 하고 (같은동네) 가격 대비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 간단히 데우기만 해서 먹으면 되는 완제품을 팔기 때문에 더 좋은것 같아요. 원래는 뒤셀도르프와 쾰른에 위치해있다고 했는데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프랑크푸르트에도 새로 지점을 낸것으로 알고있어요! Höchst 의 .. 2018. 1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