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관심사/블로깅

초대장 배포합니다. (6장) --> 배포완료

by Ninab 2017. 10. 16.

저번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잘 못 연탓으로 한분에게만 드리고 나머지 여섯장이 아직도 남아있어요.

어떤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인신지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댓글도 모두 확인하지만, 좀 불편하더라구요ㅠ


그리고 운영중인 블로그나 소셜관련 정보 알려주시면 구경갈게요! 

( 아무래도 이미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는 분들이 초대장 받으시면 더 왕성하게 활동하시는것 같아서요. )

티스토리엔 이웃기능이 없지만 저는 최대한 자주 왕래가 가능한 분께 초대장을 드리고 싶거든요. 

구경가는 재미가 쏠쏠한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진짜 자주 놀러갈거라서요! ㅎㅎ



감사합니다 ^^ 





--> 배포 완료하였습니다. 멋지고 훌륭한 분들에게 초대장을 나눠드릴수 있었습니다. 뿌듯하네요. 다음에도 초대장이 오면 운영중인 블로그를 보는 방식을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네장은 이미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는, 프로페셔널 블로거분들께 나눠드렸고 ^^; 나머지 두장은 블로그 운영이 처음이라는 분들께 전달드렸습니다. 정해진 초대장이 여섯장뿐이라 모두 전달드리지 못해 안타까웠어요. 궁금한 점을 메일로 보냈을때 빨리 답변을 주신분들과 이메일주소와 블로그 주소 혹은 소셜 주소를 함께 달아주신 분들을 우선으로 드렸어요. 주제가 저의 관심사와 맞는 분들일 경우 최우선으로 하였고요. 


댓글과 방명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